지난 5월 31일, SK텔레콤 본사에서 [SKT AI Fellowship 5기 Orientation]이 진행되었습니다.
35명의 5기 펠로우를 만날 생각을 하면서 운영진과 멘토님들은 설레이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Orientation 현장 지금 공개해 드립니다
행사 시작 전까지 풍선과 가랜드를 이리 달았다가 저리 달았다가 웰컴 키트를 이렇게 쌓았다가 저렇게 쌓았다가…
Orientation 장소가 특이하다고요? 저희도 평소에 자주 방문하지 못한 임원회의실이랍니다.
이날 참석하신 펠로우 학생 중에는 미래에 이 장소에 앉아 회의하실 분들도 있겠죠?
SK텔레콤 Talent Development 정영배 담당님께서 웰컴스피치를 해 주셨는데요,
프로그램의 취지와 함께 5기 학생들이 펠로우십을 통해 많은 것을 경험하고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1부에서는 퀴즈를 통해 알아보는 SKT와 SKT의 대학협력 프로그램, SKT AI Fellowship 5기 활동에 대한 상세 안내, 계약서 작성, 웰컴키트 언박싱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깜짝 방문!
바로 SKT AI Fellowship 3기 선배이자 2023 SK텔레콤 신입사원인 윤나은님, 이학민님이 Orientation 현장을 방문해서 활동 경험과 함께 입사 준비 과정에 대한 꿀팁까지 전수해 주셨답니다.
2부에서는 과제별 펠로우들과 멘토님들의 상견례가 진행되었는데요
펠로우들은 앞으로 이 과제를 어떻게 어떤 마음으로 진행할지, 그리고 멘토님들은 과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펠로우 선발 이유를 공유해 주셨어요
공식 Orientation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고,
과제별로 펠로우-멘토별 미팅과 맛있는 저녁 식사까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어느새 여름 방학을 맞이한 우리 5기 펠로우들과
곧 1박 2일의 네트워킹 캠프를 떠날 예정입니다.
엄청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다음 후기도 기대해 주세요!